'나는 가수다' 윤도현밴드 YB 빙글빙글 영상

3일날 방송된 '나는 가수다' 를 시청하면서 느낀건데.. 

윤도현 YB는 정말 노래를 흥겹게 불르고.. 관객과 하나되어 부르는게 참 멋지네요~ ^ ^ 

꼭 싸이의 콘서트 온거 같은...? ^ ^  

7월 3일 '나는 가수다' 순위입니다. 

 1위, 윤도현밴드(YB)

 빙글빙글

2위, 조관우

하얀나비

3위,  박정현

겨울비 

 4위, 장혜진

가까이하기엔 너무 먼 당신 

 5위, 김벙수

사랑하오  

 6위, 옥주현

LOVE 

 7위, BMK

사랑하기에 


방송, 나는가수다, 윤도현 빙글빙글